KB 국민카드가 알뜰교통플러스 카드를 출시하였습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모두 할인이 가능하고, 또 국토교통부가 진행하는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사업과 연계하여 추가로 대중교통 버스 지하철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KB 알뜰교통플러스 신용카드
신용카드의 경우 전월 30만 원 이상 이용 시 대중교통 버스 지하철 요금 10%를 할인해 줍니다. 월 최대 5000원입니다. 그러니깐 한 달 5만 원을 교통비로 쓰면 5000원이 할인되는 것입니다. 추가로 생활서비스 통신요금, 커피, 약국, 편의점, 영화 등을 이용하면 5% 월 최대 5000원을 할인해 줍니다. 또 KB 페이를 생활서비스를 이용하면 추가 5% 월 최대 5000원을 할인합니다. 단 신용카드 연회비는 8000원입니다. 하지만 한 달 할인만 받아도 연회비는 뽑습니다.
알뜰교통플러스 체크카드
체크카드는 기준이 조금 다릅니다. 전월 20만 원 사용 시 대중교통 버스 지하철 10% 할인 단 월 최대 2000원, 생활서비스 1% 할인 월 최대 4000점, 페이를 사용하는 경우 1% 추가 적립 월 최대 4000점입니다. 추가 연회비는 없습니다.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는 혜택이 조금 다릅니다.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사업 연계
KB 국민 알뜰교통플러스 카드는 국토부가 진행하는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사업과 연계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깐 알뜰교통카드 앱에서 전용카드로 등록하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국민카드 할인은 물론이고 알뜰교통카드 중복 할인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면 한 달 5만 원 교통카드를 사용하면 10% 할인과 마일리지 1만 원이 추가되어 총 15000원을 할인할 수 있습니다. 꼭 국토부가 운영하는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사업에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더 많은 대중교통 버스 지하철 할인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KB 국민 알뜰교통플러스 비자 체크카드를 페이로 1만 원 이상 사용하면 선착순 2500명에게 커피 쿠폰을 드립니다. 대중교통 버스 지하철 할인과 알뜰교통카드 플러스 마일리지 적립 그리고 커피 쿠폰까지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