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4 공짜폰 휴대폰 성지 당근폰에서 기기값 없이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물론 공시지원금에 불법보조금 형태이지만 결국 최대 요금제를 6개월 사용하고, 부가서비스 몇 개를 2개월 사용하고, 반드시 번호이동 통신사를 바꿔야 합니다. 거기다 통신사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완전히 공짜폰이 됩니다.
갤럭시 S24 공짜폰
최근 S24 공시지원금은 통신사별로 미세하게 차이가 있지만 45만 원 정도이고, 추가 보조금 15%를 더하면 50만 원이 조금 넘습니다. S24 기본형 출고가는 115만 5000원입니다. 그럼 정상적인 기기값은 65만 5000원이 안됩니다. 물론 요금제는 최고로 써야 합니다.
그런데 최근 휴대폰 성지 (뽐뿌 사이트) 또는 당근폰을 통해서 S24 기기값이 10만 원 또는 공짜폰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이게 어떻게 가능할까요? 알아보겠습니다.
휴대폰 성지 공짜폰
사실상 정부는 단통법을 폐지할 생각입니다. 아니 단통법 폐지가 기정사실이라 보면 됩니다. 하지만 이미 불법보조금이 생각보다 규모가 커서,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대체 얼마나 지원을 하는 것일까요?
최근 휴대폰 성지 또는 당근폰에서 갤럭시 S24 기기값이 10만 원이거나 아니면 공짜폰입니다. 물론 조건이 있습니다. 먼저 6개월 이상을 최고 요금제 10만 원 이상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는 통신사 모두 비슷합니다. 그리고 반드시 번호이동을 하셔야 합니다.
이제 기기변경으로는 보조금을 크게 받을 수 없습니다. 최고 요금제와 번호이동 그리고 몇 가지 부가서비스를 가입해야 합니다. 그럼 S24 기기값은 10만 원 정도입니다. 출고가가 115만 5000원인데, 무료 105만 원 정도 불법보조금이 지원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공짜폰도 가능합니다.
공짜폰은 위에 조건 번호이동, 최고 요금제 6개월 이상, 부가 서비스 가입 2개월 이상에서 통신사 제휴카드 월 30만 원 2년 이상 사용하면 기기값은 공짜 즉 공짜폰이 됩니다. 엄청난 조건이죠?
자급제 효과
우선 위의 조건들 번호이동, 최고 요금제, 부가 서비스, 제휴 카드 사용 등으로 갤럭시 S24 공짜폰 단말기 기기를 구입할 수 있지만 이 역시 정보가 없다면 살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정보 소외계층 즉 노인들이나 고령층 또는 장애인 등은 구입할 수 없고, 또 어떻게 가입을 하고도 6개월 이후 요금제를 낮추거나, 또는 부가서비스 해지를 못하고, 고가 요금제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단통법을 폐지하면 정보에 취약한 노인들과 설사 공짜폰을 구입한다고 해도 해지 방법을 몰라 비싼 요금제를 내는 피해자가 생길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리고 사실상 계산을 해보면 이런 공짜폰이 절대 저렴하거나 매우 싸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자급제폰을 구입하셔서 자신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급제폰 효과는 경제적입니다. 왠지 기기값이 비싸게 느껴지지만 결국 2년 또는 3년을 사용하다 보면 요금제 절약으로 매우 저렴한 경제적 효과를 노릴 수 있고, 또 자신에게 맞는 데이터를 쓰기 때문에 결코 손해나 불이익은 없습니다. 또 반드시 2년 약정을 지킬 필요도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갤럭시 S24 공짜폰 휴대폰 성지 당근폰보다는 자급제를 구입하여 알뜰폰 가입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