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갤럭시 버디 3 5G 전용폰이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30만 원 조금 넘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A15 LTE 가격이 31만 9000원보다 높을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스펙은 A15와 같습니다. 장점은 가성비가 좋은 보급형 스마트폰이고 삼성페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갤럭시 버디 3
유플러스가 전용품을 출시한 것은 갤럭시 버디 2 이후 2년 만입니다. 아직 정확한 출시 일정이 공개되지 않았지만 곧 출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스펙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프로세서 AP - 미디어텍 디멘시티 6100+ 5G 칩셋
- 디스플레이 - 6.5인치, 아몰레드 FHD, 90Hz, 800 nit
- 카메라 - 메인 5000만 화소, 초광각 500만 화소
- RAM ROM - 8GB/ 128GB 256GB,
- 배터리 - 5000mAh, 25W 고속충전
- 가격 - 30만 원대 중반
보급형 스마트폰 출시
엘지 유플러스 갤럭시 버디 3 5G 출시, KT 갤럭시 점프 3 출시, SK텔레콤 갤럭시 퀀텀 5 출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KT 갤럭시 점프는 작년 11월에 출시하였고, 가격은 40만 원대이고, 이미 50만 대 이상 판매가 되었습니다.
30만 원대 보급형 스마트폰은 가성비가 좋지만 성능이나 디자인 그리고 디스플레이 크기 등에서 전혀 뒤처지지 않습니다. 물론 고사양 게임이나 고화질 영상을 보는 것이 자연스럽지는 않지만, 보통의 게임이나 영상을 보는 데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가성비폰으로는 갤럭시 버디 3 5G가 최고라 생각합니다.
삼성페이 사용
추가로 삼성페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간혹 갤럭시 A 시리즈 중에 삼성페이가 안 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엘지 유플러스 갤럭시 버디 3 5G 제품은 삼성페이가 됩니다.
삼성페이를 사용한 사람이라면 삼성페이를 다시 쓰지 않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최근 신분증 역할은 물론이고 각종 민원서류 발급까지 지원을 하여, 매우 용이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물 신분증이 필요 없고, 주민센터나 구청을 찾아가지 않아도 되고, 항공권, 영화 관람 티켓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거기다 보완까지 완벽합니다.
가성비폰으로 생각하면 가장 완벽한 스마트폰입니다. 다만 반드시 엘지 유플러스 갤럭시 버디 3 5G를 구입하셔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물론 요금제에 따라 기기값이 거의 공짜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요금제 부담이 느껴진다면 자급제폰을 구입하여 자신에게 맞는 통신사와 요금제를 선택할 것을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