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기사를 보고, CU 편의점에서 2900원 피자 득템 콰트로 치즈를 구입하여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가성비는 최고입니다. 가격에 비해 치즈 양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다만 냉동피자가 가지고 있는 도우의 질김과 단단함 문제는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인 것 같습니다.
CU 편의점 피자
피자득템콰트로치즈 가격이 2900원입니다. 거기다 T-멤버십 할인까지 받으면 2700원입니다. 이 가격에 치즈가 많은 이 피자를 먹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양은 크지 않습니다. 7인치 정도 중량은 145g 아주 가벼운 양입니다. 성인 남성이 먹기에는 상당히 부족한 양입니다.
피자득템콰트로치즈 영양정보
총 내용량은 145g, 칼로리는 390 kal입니다. 아주 가벼운 양입니다. 성인이 먹기엔 매우 부족한 양입니다. 문제는 나트륨입니다. 840mg 42%입니다. 사실 치즈 자체에 짠맛이 강해서, 나트륨이 많겠다 싶었는데, 영양정보를 보니 상당한 양의 나트륨입니다.
총 치즈량은 34.88%입니다. 탄수화물 39g 12%, 당류 6g 6%, 지방 17g 31%, 콜레스테롤 40mg 13%, 단백질 20g 36%입니다.
피자 맛은 어떤가
우선 가격에 비해 4가지 맛의 치즈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그런데 짠맛의 치즈맛은 확실히 느껴지지만 4가지 치즈맛은 다 느낄 수 없습니다. 그렇다고 매우 짠 치즈는 아니고, 짭조름한 치즈맛입니다.
아쉬운 것은 도우입니다. 이는 냉동피자의 어쩔 수 없는 문제점입니다. 저는 전자레인지에 3분을 돌렸습니다. 치즈는 다 녹았지만 빵은 부드럽지 않습니다. 솔직히 도우 끝 빵은 일반적인 피자 전문점에서도 불편하기 마찬가지입니다.
하여간 도우가 조금 질기고 금방 식고 딱딱하다는 것 빼고는 다 괜찮았습니다. 가성비는 최고입니다. 다시 먹고 싶으냐고 물어본다면 또 먹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주 가끔 피자는 생각나는데 돈이 걱정일 때 한 번쯤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자주 먹고 싶지는 않습니다. 양도 작고, 맛도 부족하고, 도우도 질겨서 자주 먹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