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가 무선 스피커 엑스붐을 출시하였습니다. 250W의 고성능 스피커로 무선이지만 파티 워크숍 거리 공연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음량 50%로 최대 20시간까지 쓸 수 있습니다. 선이 없고 바퀴가 달려서 이동이 편하고, 음향도 좋아 장소에 구애 없이 스피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엘지 엑스붐 무선 스피커 사양
고음용 스피커 트위터 2개, 저음용 우퍼 1개 등 2.1 채널이고 최대 250W의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8인치의 우퍼는 저음 베이스와 드럼 등을 웅장하고 풍부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 두 개의 트위터는 맑고 선명한 그리고 강력한 고음을 들을 수 있습니다.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엑스붐 XL7S는 250W 20시간 재생, XL5S 200W는 최대 12시간 재생할 수 있습니다. 바퀴가 달려서 이동이 편한 포터블 무선 스피커입니다.
기타 다양한 기능
당연히 스마트폰이나 다른 전자제품과 무선으로 또는 USB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경우는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내장된 음악을 들을 수 있고, 또 USB로 연결하여 충전도 하고, 기타나 마이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워크숍이나 거리 공연에서 버스킹으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또 스피커 상단 부분에 있는 픽셀 조명으로 색상이나 아이콘 또는 영어 문자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소리도 웅장하고 화려하고 또 무선이라 휴대성이 좋은 스피커입니다.
가격은 LG 엑스붐 XL7S는 64만 9천 원, XL5S는 44만 9천 원입니다. 고급 스피커에 무선을 감안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여름휴가에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면 즐거운 여행이 될 것입니다. 판매는 온라인 브랜드샵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이번 여름 파티를 엘지 엑스붐과 즐겨보시는 게 어떤 신지요~ 즐거운 여름휴가가 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