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로 던킨 도너츠 서울우유 커피도넛 먹었습니다. 달달한 맛이 일품입니다. 진하지 않은 커피 향과 맛 그리고 낮은 열량과 당류 하지만 여전히 적은 양에게 비해 당류가 많아 매우 달달합니다. 많이 먹으면 느끼할 것 같습니다. 디저트로 한 개만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서울우유 커피도넛 영양성분
상당히 부드럽고 달콤한 맛입니다. 커피 향과 맛이 진하지 않아 부담감도 없습니다. 1개 60g, 열량 244 kal, 당류 9g, 단백질 2g, 포화지방 5g, 나트륨 130mg입니다. 밀, 대두, 계란 우유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서울우유 커피도넛 가격
1개당 2,500원입니다. 티멤버십 15% 할인으로 2,130원입니다. 거기다 해피포인트 적립도 가능합니다. 솔직히 60g 가격으로 따지면 저렴한 도넛은 아닙니다. 몇 번 먹으면 금방 사라지는 양입니다. 그래도 워낙 부드럽고 달콤해서 아쉬울 정도가 딱 좋습니다.
생각보다 양이 상당히 적습니다. 대신 입에서 녹을 정도로 부드럽습니다. 처음 빵을 손으로 찢을 때는 질긴감이 있었지만 막상 먹어보면 전혀 다른 느낌입니다. 설탕을 녹여 위에 바른 정도가 심해 보이지만 먹어보면 꼭 그런 거 아닌 것 같습니다.
맛 평가
다시 먹고 싶냐고 물어본다면 꼭 다시 먹고 싶습니다. 하지만 한 번에 2개 이상은 먹고 싶지 않습니다. 너무 달달한 것은 연속으로 먹으면 느낄 할 것 같고, 왠지 나의 몸을 상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충분히 달콤하고 커피의 맛과 향이 느껴지며 디저트용으로 완전 최상입니다. 꼭 다시 먹고 싶습니다. 그런데 이걸로 배 채우면 비용이 장난 아닙니다. 후식으로 또는 간식으로 한 개만 드시기를 권합니다.
던킨 도너츠에는 맛있는 도넛이 많습니다. 오늘 먹은 서울우유 커피도넛은 맛있습니다. 간혹 나의 취향에 맞지 않은 것도 있지만 대체적으로 맛있습니다. 다만 너무 달달하서 당류 때문에 혈당이 오르는 것은 아닌지 조금 걱정은 됩니다. 그래서 당뇨가 있으신 분은 먹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달달한 거 먹으면 꼭 걷기 운동 정도는 하셔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