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 호반 써밋 분양가 평당 평균 2914만 원이고, 실거주의무는 없고, 전매제한은 1년입니다. 그리고 추첨제는 일반분양 60%를 차지합니다. 청약조건은 수도권 거주자 대상이고, 1순위는 청약통장 가입 기간 12개월 이상입니다. 다만 서울특별시 거주자 우선 추첨합니다.
개봉 호반 써밋 정보
서울특별시 구로구 개봉동 68-64번지 일대입니다. 호반 써밋은 지하 3층, 지상 최대 24층 3개 동으로 총 317세대입니다. 조금 작은 단지입니다. 여기서 일반 분양이 190세대입니다.
분양가는 49㎡ 5억 8천만 원, 59㎡A, B 7억 2천만 원, 84㎡ A, B, C 9억 5천만 원, 114㎡ 18억 원 정도 예상을 합니다. 평당 분양가는 2914만 원으로 책정하였습니다.
입지 조건
지하철 1호선 오류동역이 걸어서 10분 정도이고 마을버스를 이용해도 좋습니다. 여의도, 용산, 시청, 구로 방면으로 접근이 용이하고, 바로 근처에 신 구로선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신 구로선은 경기 시흥 대야역에서 온수역 개봉 양천구청을 지나 목동역까지 연결이 됩니다.
남부순환로 오류 IC를 비롯하여 경인고속도로, 서부간선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올림픽대로, 배주순환도로, 강변북로가 멀지 않은 곳에 있어, 서울을 비롯하여 수도권 지역 교통망이 좋습니다.
또 주변에 오류초, 매봉초, 개봉중, 경인중학교가 있고, 목동 근처라 학원 문제는 없습니다. 거기다 주변에 공원이 많고, 재래시장과 코스트코, 아이파크몰 아웃렛 백화점 등 대형마트가 있고, 고척돔, 구로병원 등이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학교나 병원 공공시설 이용에는 불편이 없습니다.
청약 조건
수도권 거주자는 청약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서울특별시 위주로 우선 추첨합니다. 1순위 자격은 청약통장 12개월 이상 가입하면 됩니다. 세대주 세대원 모두 청약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비규제지역이고 분양가상한제 적용 지역이 아니라 실거주의무는 없고, 전매제한은 당첨일로 1년입니다. 입주가 2024년 12월 예정이라, 분양받고, 얼마든지 분양권을 팔 수 있으며, 또 실거주의무가 없어 임대를 목적으로 투자도 가능하고, 차후 집값 상승으로 시세 차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무엇보다 85㎡ 이하는 60% 추첨제이고, 114㎡ 펜트타입은 100% 추첨제입니다. 가점이 낮은 신혼부부나 청년 그리고 다자녀 가구, 대가족 등이 추첨제도 당첨될 수 있습니다.
분양가 평당 평균 2914만 원이라 조금 비싸지만 충분히 투자 가치가 있습니다. 일단 서울은 집값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언제가 반드시 오르기 때문입니다. 물론 지금 경기가 안 좋아 다시 조정을 할 수 있지만 부동산을 결국 다시 우상향 합니다. 실거주 목적으로도 좋고, 투자용으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는 개봉 호반 써밋 아파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