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주안 포스코 더샵 아르테 아파트가 미분양 물량을 선착순 분양합니다. 분양가는 2억 9천만 원에서 5억 8천만 원입니다. 전매제한은 1년이라, 지금 분양받으면 입주 전에 전매할 수 있습니다. 역세권 지역이고, GTX-B노선의 지나는 자리여서, 교통편은 좋고, 주변 인프라도 좋습니다.
더샵 아르테 위치
우선 포스코 건설이 짓고 있으며, 지하 2층에서 지상 29층까지 10개 동 1146 가구입니다. 대단지라 할 수 있습니다. 일반분양은 총 770 가구이고, 39m² 60 가구, 59m² 465 가구, 74m² 157 가구, 84m² 88 가구입니다. 이 중에서 미분양 아파트를 선착순으로 분양을 하며, 계약금은 1천만 원이고, 중도금은 무이자입니다. 입주는 2024년 6월입니다.
우선 인천지하철 2호선 석바위시장역이 바로 앞을 지나고, 경인고속도로 진입이 가까운 지역입니다. 거기다 GTX-B노선이 이 지나갈 예정이라 교통편은 거의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더샵 아르테 입지 조건
교통편도 좋지만 주변 상권이나 부대시설도 완벽합니다. 인천시장, 인천지방법원, 문화예술회관 등 공공시설이 가까이 있고,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등이 있으며, 인천 종합 버스터미널도 근처에 있어 인프라시설은 잘 구축되어 있습니다.
더샵 아르테 주변에 구월서 초등학교, 동인천 중학교, 상인천여자 중학교, 인천고등학교 등 다수의 초중고 학교가 배치하여 있고, 주안 4동 행정복지센터가 바로 앞에 있으며, 석바위공원이 바로 옆에 있어, 산책을 하거나 운동을 하는데 아주 좋은 조건입니다.
분양가 전매제한
분양가는 59m² 타입이 4억 1천만 원에서 4억 3천만 원입니다. 39m² 타입은 2억 9천만 원에서 84m² 타입 5억 8천만 원 정도 예상이 됩니다. 현재 인천 주안 포스코 더샵 아르테 분양은 남은 미분양이고, 선착순으로 분양을 하며, 지금 분양받으면 전매제한은 1년이라, 입주 전에 전매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더샵 아르테 청약은 다주택자도 가능합니다. 만 19세 이상 인천시, 서울시, 경기도 거주자면 가능합니다. 미분양 계약이라 분양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역세권이고, 주변 인프라도 좋고, 거기다 GTX가 들어올 예정이라 투자 가치가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실소유자는 물론이고 투자자도 2025년 집값 반등을 생각한다면 괜찮은 부동산 투자라고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