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가 매달 2만 명을 선착순으로 도시락 밀키트 할인쿠폰을 발행합니다. 엄마 아빠가 저녁에 자녀들과 더 많은 시간을 가지라고, 도시락은 20% 할인, 카페 음료는 25% 할인 쿠폰을 지원합니다. 실제로 반응이 아주 좋습니다. 선착순 접수라 하루 이틀 만에 마감됩니다.
도시락 밀키드 할인쿠폰 지원
맞벌이하는 부부가 퇴근 후에도 자녀의 식사를 챙기기 위해 고민하고 힘겨워하는 일상의 짐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해 서울시가 자녀와 더 많은 시간을 가지라고 편의점 GS25에서 판매하는 도시락 밀키드 20% 할인, 카페 음료 25% 할인하는 쿠폰을 발행합니다. 매달 선착순으로 2만 명을 지원합니다.
신청방법
- 신청대상은 서울시에 거주하는 만 18세 이하 자녀를 둔 가구입니다. 선착순 2만 명입니다.
- 지원내용은 GS25 도시락 밀키트 20%, 카페음료 25% 쿠폰 지급입니다.
- 신청기간은 2023년 2월 22일(수요일) ~ 2월 24일(금요일) 오후 6시까지입니다.
- 신청방법은 서울시 공공서비스 예약 (http://yeyak.seoul.go.kr)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합니다.
추가 내용
대상자가 선정이 되면 3월 2일에 문자로 쿠폰을 받게 됩니다. 그럼 일주일 이내에 GS리테일(우리 동네 GS앱)에 등록하여 한 달 동안 일부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매장에 없는 일부 상품은 앱으로 사전예약하고 방문 수령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우리 동네 GS클럽 한 끼, 우리 동네 GS클럽 카페 25에 반드시 가입해야 합니다.
요즘은 편의점 도시락도 잘 나옵니다. 하지만 집밥보다 더 좋을 수는 없습니다. 그래도 맞벌이 부부가 조금이라도 저녁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서울시의 배려는 나쁘지 않습니다. 자식과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쿠폰 지원이 되었으면 합니다. 도시락과 음료 한 잔이 화목한 가족을 만드는데 일조하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