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기부전 치료제 시알리스 비아그라 등이 심근경색 심부전 등 심장질환 위험을 줄인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특히 심장질환은 동맥경화 같이 혈관이 좁아져서 나타는 현상인데, 오히려 시알리스 비아그라는 혈관을 더 넓혀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발기부전 치료제
시알리스 비아그라는 성기능 효능은 물론이고 심장질환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미국 컬럼비아 대학에서 4만 명을 대상으로 2011년에서 2016년 사이에 관상동맥 질환을 추적 관찰하였습니다.
그 결과 시알리스(타다라필)는 심부전 심근경색 발생률이 각각 33%, 25% 사망률은 41% 낮추고, 비아그라(실데나필)는 심부전과 심근경색이 22%, 12%, 사망률은 35% 낮았습니다. 정도의 차이는 있지만 시알리스가 비아그라보다 조금 더 심장병 위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시알리스 비아그라 효과
발기부전 약은 성기능을 늘리기 위해 혈관을 확장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그럼 혈관도 넓어지고, 혈액 흐름도 좋아지게 됩니다. 구체적인 원인은 동맥경화가 혈관이 좁아져서 나타나는 현상인데, 시알리스나 비아그라 약은 오히려 혈관을 넓히고 혈액 흐름을 늘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심장질환 심부전, 심근경색 등에 효과가 나타나는 것으로 보입니다.
발기부전 부작용
하지만 여전히 부작용이 있습니다. 저혈압, 고혈압, 혈액순환 장애, 당뇨병 등 기타 질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부작용이 나타납니다. 반드시 의사의 처방이 있어야 합니다.
- 두통 - 갑자기 혈관이 확장되고 혈액의 흐름이 많아지면서 강한 두통이 옵니다.
- 호흡곤란 - 혈액량이 늘어나면서 급작스런 호흡곤란이 올 수 있습니다. 즉 폐에서 필요한 산소가 부족해지기 때문입니다.
- 저혈압 - 혈압이 낮아지는 효과가 있어, 저혈압 환자가 발기부전 치료제를 사용하다 저혈압 쇼크가 올 수도 있습니다.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 기타 - 소화장애, 시각장애, 청력장애 등이 있습니다.
보통 시알리스 비아그라 부작용은 일시적이지만 중증 환자가 계속 사용하면 심각한 부작용으로 큰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각별히 사용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