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더고 더불치즈 차돌깍두기 4810원 도시락 가성비는 최고입니다. 양은 적은 게 조금 아쉽지만 치즈는 충분히 맛있고 넉넉했으며, 냉동밥에 아쉬움은 깍두기로 맛을 감칠 나게 해 주며, 차돌고기를 곁들여 조금 든든한 기분입니다. 온더고 도시락은 가격 생각하면 정말 가성비 최고입니다.
더블치즈 차돌깍두기 영양성분
총 내용량은 300g입니다. 좀 성인 남성이 먹기엔 부족합니다. 칼로리는 560 kal입니다. 치즈는 모짜렐라와 체다치즈 각각 13%, 1% 정도이고, 미니깍두기 11.6%, 차돌박이 1% 고기는 살짝 아주 많이 부족합니다. 밥은 깍두기 국물에 볶은밥입니다.
나트륨은 1340mg 67% 이고, 탄수화물은 76g입니다. 당류는 9g으로 생각보다 단맛은 별로 없었던 거 같습니다. 지방 20g, 단백질 19g입니다. 콜레스테롤이 35mg 12% 조금 많습니다. 영양성분은 크게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나트륨이 생각보다 많은데, 막상 먹어보면 그렇게 짜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습니다.
더블치즈 차돌깍두기 맛 평가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를 돌렸습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정도입니다.
겉으로 보면 치즈가 상당이 많아 보였고, 실제로 먹어도 치즈맛이 강했습니다. 거기다 약간의 감칠맛 깍두기가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물론 밥알은 냉동밥 특유의 건조하면서 뻑뻑한 맛이 나는데, 저는 계란 프라이를 해서 같이 비벼 먹었더니 고소하고 촉촉 했습니다 좋았습니다.
차돌은 많지 않았고, 맛은 부드럽지는 않았지만 고기 먹는 기분은 들었습니다. 냉동고기에 너무 크게 기대하면 안 되겠죠. 전체적으로 느끼할 것이라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이는 역시 감칠맛 나는 깍두기 덕분입니다. 씹히는 맛도 좋습니다. 더블치즈 차돌깍두기 온더고 도시락 가격이 배송비 제외하고 4810원 정도입니다. 온라인마다 조금씩 가격이 다르지만 이 정도 가격에 이런 맛과 영양은 찾기 어렵습니다. 너무 바쁘거나 밥상 차리기 귀찮으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이라 생각합니다. 맛은 보통보다 조금 낫고, 가격은 정말 좋은 온더고 더블치즈 차돌깍두기입니다.
"이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