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배민1이 누구나 추가 할인 15% 할인 쿠폰을 발행합니다. 매일 오후 3시에서 5시까지 이며, 이벤트 기간은 현제 없습니다. 또 추가로 무제한 10% 할인도 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브랜드 가게 쿠폰 중복 할인도 가능합니다. 그럼 할인이 최소 25% 이상이 됩니다.
배민1 누구나 추가 할인
배달의 민족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배달을 주문하면 누구나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배민원에서만 가능합니다. 또 추가 무제한 10% 할인도 됩니다. 거기다 추가로 브랜드 가게에서 진행하는 할인 쿠폰을 중복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소 25%에서 40% 이상 할인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서 핵심은 요기요나 쿠팡이츠처럼 멤버십 회원이 아니라 누구나 할인 대상이 됩니다.
배달앱 할인 경쟁
현재 우리나라 3대 배달앱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는 모두 할인경쟁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요기요는 월 9900원을 내면 회수 제한 없이 최소 17000원 이상이면 배달비가 무료입니다. 일명 요기패스X 입니다.
또 쿠팡이츠는 쿠팡 와우멤버십 회원이 음식을 주문하면 최대 10% 할인을 합니다. 배달의민족 이번 할인 이벤트는 요기요와 쿠팡이츠와의 경쟁에서 밀리지 않겠다는 전략입니다. 또 무엇보다 배달앱 1위 기업으로 막대한 자본력으로 할인 경쟁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코로나 시절과 비교하면 배달앱 이용자는 급격히 줄어들고 있습니다. 또 배달비 인상과 수수료 인상으로 높아진 배달앱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이 돌아서고 있습니다. 배달의민족은 이렇게 점점 돌아서는 고객을 다시 잡기 위해 배민1 누구나 추가 할인 15%를 진행하는 것입니다.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를 맞이하여 배달비 부담을 줄이고 할인 혜택으로 고객을 선점하려는 배달앱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보입니다. 멤버십 회원 위주의 충성고객과 대상 없는 배민1 누구나 추가 할인의 전쟁에서 누가 우위를 선점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소비자는 경쟁으로 저렴한 배달앱을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다만 가맹점이나 배달라이더에게 비용을 전가하는 일은 없었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