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 자이 더스타 중도금 무이자 그리고 계약금은 정액제 2000만 원만 내면 됩니다. 비규제지역이라 2026년 5월 입주 전에 전매가 가능합니다. 또 분양가가 비싸 미분양된 물건이라 청약조건 없이 신청하면 분양받을 수 있습니다. 단지 분양가가 조금 비쌉니다.
은평 자이 더스타 입지 조건
은평구 신사동 19-100번지입니다. 지하 4층에서 지상 25층이고, 소형주택 262세대, 오피스텔 50실입니다. 전용면적은 49, 84㎡입니다. 지금 미분양은 49㎡만 남아있습니다. 입주는 2026년 5월 중입니다.
위치는 GTX-A 연신내역이 가깝고, 도보로 6호선 응암역, 세절역이 있습니다. 초등학교는 상신초, 서신초, 역촌초, 은평초, 신사초 등이 있고, 숭실중, 숭실고, 덕산중, 상신중 등이 있습니다. 학교는 충분히 있습니다.
또 인프라 구성이 잘 되어 있어, 백화점, 대형마트, 극장 등이 있고, 무엇보다 북한산과 백련산이 근처에 있어 주말 등산에 좋고, 곳곳에 공원등이 많습니다. 또 항아리 단지 형태를 띠고 있어 상업단지보다 주택단지이므로 조용하고, 마을버스 타면 어디든지 갈 수 있는 곳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학교만큼 학원이 많아 아이를 면학 조성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유흥가가 별로 없고,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있는 곳이라 아이를 양육에 좋은 입지 조건이라 할 수 있습니다.
중도금 무이자 계약금 정액제
가장 큰 특징은 중도금이 무이자입니다. 그리고 계약금은 정액제로 분양가 가격에 상관없이 무조건 2000만 원입니다. 또 실거주의무나 전매제한이 없어, 입주 전에 전매가 가능합니다. 앞으로 상승할 부동산 가격을 대비하여 투자용으로 장만하기 좋습니다.
사실 중도금 무이자의 경우 분양가가 거의 9억 원 정도인데, 이자만 4000만 원 정도가 나옵니다. 이를 받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투자용으로는 충분히 가치가 있습니다. 거기다 분양 계약금이 정액제 2000만 원입니다. 그러니깐 2000만 원에 계약을 해서 입주 전에 가치가 상승하면 얼마든지 전매하여 시세 차익을 볼 수 있는 투자 가치 있는 아파트라 할 수 있습니다.
은평 자이 더스타 분양가
문제는 분양가입니다. 49㎡이 7억 6천만 원에서 8억 8천만 원 정도가 됩니다. 전용면적이긴 하지만 평당 5500만 원이 넘습니다. 상당히 부담되는 금액입니다. 그래서 미분양되었습니다. 이번 물건은 미분양 아파트 선착순 분양입니다. 청약 조건 없이 분양받을 수 있습니다. 9억 원 정도 자금 마련이 가능하면 투자 가치가 높습니다.
앞에서 설명했듯이 비규제 지역이라 실거주의무가 없고, 분양가 상한제도 없어, 전매 제한이 없습니다. 입주 전에 전매가 가능한 아파트입니다. 전용면적 평수가 15평 정도이지만 앞으로 부동산 가격이 오를 것이라고 판단이 된다면 충분히 투자 가치가 있습니다. 하지만 자금 여력이 있는 사람이 투자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